1비트코인 가격은 얼마 정도일까요? 우리가 비트코인 시세를 검색하면 볼 수 있는 가격이 바로 코인 한 개 당 가격입니다. 그러니까 과거 5만 개를 가지고 있던 사람은 4조 정도 있다는 의미인데요.
1 비트 코인 가격이 이렇게 비싼데 대체 어떻게 사야 할까요?
1비트코인 가격
현재 글을 쓰는 시점에 비트코인 시세는 원화로 8,680만 원입니다. 큰 폭으로 떨어졌다가 올라갔다를 반복했는데요. 이렇게 비싸더라도 사는 방법이 있습니다.
시세 변동은 실시간으로 변동됩니다. 따라서 정확한 가치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하시면 됩니다.
비트코인 사는법
BTC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매수할 수 있습니다. 빗썸, 바이낸스, 업비트 같은 거래소를 통해서 사면되는데요. 이때 비트코인 가격을 0.0001, 0.01, 0.02, 0.1, 0.2 이런 식으로 설정해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.
따라서 본인 여력이 되는 선에서 원하는 만큼 사는 게 가능하다는 겁니다.
그렇다면 0.001 비트코인 가격은 어느 정도 될까요? 글을 쓰는 시점에서 8만 6,800원입니다. 소소하게 투자를 해보고 싶다면 이 정도만 재미로 해볼 수도 있겠네요.
15년 전처럼 코인 하나당 몇 만원에 사서 몇 십억, 몇 조 이렇게 벌 수는 없으니까 체험 정도는 해볼 수 있겠네요.
반대로 100 비트 코인 가격은 86억, 10000 일만 비트 코인 가격은 무려 8,360억원을 넘습니다. 해외에서는 실제로 과거 5만개 이상 구매 해놓았던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.
비트코인이 계속 오르는 이유?
- 유동성 : 현금 흐름과 경제 시장을 그대로 반영합니다.
- 신뢰도 :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SEC 인정을 받았습니다. 현물 ETF 승인을 받으면서 엄청난 상승세가 예상됩니다.
- 반감기 : 비트코인 채굴량이 절반으로 줄어 수요과 공급에 따라 가격이 상승하게 됩니다.
- 변동성
- 희소성 : 비트코인은 2,100만 개까지만 채굴이 가능하게 설정 되어있습니다.
함께 보면 좋은 글
비트코인 백과사전 : 초보자라면 반드시 읽으면 좋은 글
비트코인이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(SEC, 현물 ETF, 반감기)